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 출시

비타민과 미네랄에 100% 유기농 과채 한 병에 담아

  • (2023-11-06 08:53)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이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인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에 유기농 과채 24종만을 담은 일반식품인 녹즙을 한 병에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정제: 건강기능식품 350mg 2, 액상: 일반식품 130mL)’를 출시했다고 116일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2021년 말 국내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올해 9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 병을 돌파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제품 병 부분에는 과채주스와 혼합음료 형태의 일반식품이 들어 있고,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을 담아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출시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는 한국인을 위한 멀티비타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유기농 녹즙(일반식품)을 한 병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뚜껑 부분에 바쁜 일상생활로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불가능한 현대인을 위해 비타민
A, E, D, 아연, 마그네슘 등 20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특히, 제품을 섭취할 경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7(비타민A, D, E, B1, C, 나이아신, 엽산)과 미네랄 1(마그네슘)을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 이상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사과
, 석류, 당근, 레드비트 등 유기농 채소 22가지와 유기농 과일 2가지를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식물성 항산화 영양소 폴리페놀을 병당 50mg 함유해 건강함을 더욱 높였다.


비타맥스 엑스투는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또는 가정 등에서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제품은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바쁜 일상에서 여러 종류의 비타민을 규칙적으로 챙겨 먹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조금이나마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자 비타맥스 엑스투제품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 풀무원은 2021년 말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칸러브 엑스투를 시작으로 2하트러브 엑스투’, 3아이러브 엑스투를 선보였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4바이탈엑스투 스타트업 메모리케어5위러브엑스투’, 6핏러브 엑스투를 선보인 바 있다. 여섯 제품은 총 누적 판매량 900만 병(221월부터 239월 기준)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