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터미,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획득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 (2023-12-08 17:17)
▷ 박한길 애터미 회장(좌측에서 네번째),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좌측에서 세번째)
 
애터미(주)(회장 박한길)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3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고 128일 밝혔다.

CCM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경영목표로 설정하고 기업 경영의 모든 부분에 소비자 중심적인 사고를 반영하고 있다. 재인증 심사위원은 특히 CCM 내실화를 위해 절대품질 절대가격’, ‘절대 가치’, ‘제품 확대등을 기반으로 하는 중장기 전략을 수립해 실행한 것과 이의 일환으로 고객여정팀을 신설 고객여정지도를 구성하고, 고객 접점 전반에 걸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활동을 전개한 것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2021240억 원, 2022년에 230억 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블루마린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 활동에 앞장선 것도 심사위원의 주목을 끌었다. 재인증 심사팀은 “(애터미가)다단계판매업의 긍정적인 인식 제고에 기여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소비자, 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모바일을 개선해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을 향상시켰다고 평가했다.

애터미는 지난
2019, 국내 다단계판매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았으며 20211차 재인증에 이어 2022년은 CCM 우수실천 기업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하고 이번에는 2차 재인증에 성공했다. 애터미의 CCM 인증 이후, 국내 다단계판매 업계에서는 한국암웨이가 지난 2022CCM 인증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몇몇 다단계판매 업체가 CCM 인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터미 마케팅팀 관계자는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라며 다단계판매를 넘어 소비자에게 이익이 되는 최고의 유통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