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아태지역서 신제품 43개 출시

  • (2023-12-18 11:19)


허벌라이프(Herbalife)2023년 한 해 동안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지역 고객 맞춤형 제품 20(43개 품목)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허벌라이프가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한 건강 우선순위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
19 이후 아시아 태평양 고객의 77%가 건강에 더 관심을 두게 됐다고 답했고, 식사보조 제품을 섭취하는 동시에 더 건강한 음식을 찾는 등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우선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벌라이프의 스티븐 콘치
(Stephen Conchie) 아시아 태평양 및 중국지역 사장은 우리는 고객 개개인의 웰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역 입맛과 특정 건강 요구사항을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와이어 1212>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