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파마넥스, 연말 맞이 'TR90 트라이얼 패키지' 한정 판매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브랜드의 체중조절 프로그램

  • (2023-12-21 13:13)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연말을 맞아 ‘TR90 트라이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221일 밝혔다.
 

‘TR90 트라이얼 패키지점프스타트 2컨트롤 각 1개로 구성됐다. 우선 점프스타트와 핏은 각각 파우더 및 캡슐 제형으로,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컨트롤은 테아닌과 바나바잎추출물 함유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및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이번 패키지는 뉴스킨몰(/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마넥스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 제품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으며, 유로모니터로부터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 2021-2022년 소매판매액 기준)’에 선정됐다.


대표 제품
에이지락 TR90’90일 동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며 적절한 운동 습관을 형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이다. 점프스타트 컨트롤 TR90 쉐이크 구성으로 올바른 영양 섭취와 함께 운동을 통해 건강한 체중 관리가 가능하다.


뉴스킨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활동량이 줄고 모임이 잦은 연말에는 더욱 체중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건강한 체중조절을 경험할 수 있는 ‘TR90 트라이얼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