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엠, 건강습관 길러주는 ‘스텝업 챌린지’ 개최

국가대항전 펼쳐 본선 진출자 5명 선발

  • (2024-01-16 09:42)

피엠인터내셔널(PMI)의 전 세계 팀파트너들과 함께 동참하는 ‘2024 피트라인 스텝업 챌린지행사가 오는 21일부터 331일까지 개최된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유통판매사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는 한국 팀파트너들을 위해 128일까지 스텝업 챌린지(pmi-korea.com/challenge/challengeinfo.do)’ 신청자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스텝업 챌린지는 도전기간(60) 동안 올해 건강 목표를 세운 PMI 팀파트너들이 피트라인 스텝업 팩제품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일 본사의 건강한 습관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행사인 만큼
PMI 진출국 45개국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우승자는 우선 각 국가 1위를 선발하고 이중 다시 국가대항전을 펼쳐, 본선 진출자 5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는 오는
6월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2024 월드 매니지먼트 콩그레스(WMC) 초대돼 최종 우승을 위해 우열을 가리게 된다. 최종우승자 1명에게는 4,000유로(한화 약 500만 원) 상당의 캘리포니아 리조트 23일 숙박권(2)과 애플워치 울트라 제품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한국 우승자는 오는
4월 개최되는 비즈니스 아카데미(BA) 로드쇼에서 발표되며 1~5등까지 선정해 이 중 한 명을 우승자로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스텝업 패키지 외에 5성급 호텔 숙박권(2), 프로필 사진 촬영 등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국가대항전은 51일부터 61일까지 PMI 글로벌 사이트에서 온라인 투표로 진행, 상위 득표자 5명을 본선 진출자로 선정한다.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스텝업 팩제품은 국내에서만 적용되는 패키지로 팀파트너 회원용과 우대회원용으로 나눠 판매된다. 팀파트너 회원용은 PMIK 제품인 액티바이즈, 프로쉐이프, 뷰티, C-밸런스, 겔링핏, 액티브 젤, 피트니스 드링크, 뮤노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 금액은 512,000(팀파트너가)이다. 우대회원용은 팀파트너 회원용 구성에 파워칵테일, 리스토레이트가 추가되어 있으며 65740(팀파트너가)에 구매 가능하다.


PMIK
오상준 대표는 이번 행사는 독일에서도 처음 진행하는 건강 챌린지 프로그램이라며 이 행사는 2개월 동안 스텝업 팩으로 팀파트너들이 제품섭취 루틴을 습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오 대표는 이어 모닝스텝(파워칵테일&뮤노겐), 운동스텝(액티바이즈&피트니스 드링크), 균형스텝(C-밸런스), 채움스텝(겔링핏&뷰티), 탄탄스텝(프로쉐이프), 힐링스텝(리스토레이트&액티브 젤)6단계로 스텝업 팩제품을 통해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새해 도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