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큐텐, 우즈베키스탄 시장 겨냥한 세미나 개최

화장품과 큐제로 샤워정수기에 큰 관심

  • (2024-01-29 17:28)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지난 120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힐튼호텔에서 우즈베키스탄 시장을 겨냥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카자흐스탄과 몽골에 지사를 세운후 세 번째 해외에서 진행된 행사이다.
 

인큐텐은 카자흐스탄과 인접해있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인큐텐의 제품과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세미나를 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큐텐 박진희 의장
, 장석영 회장과 닥터큐민 라인 개발책임자인 이우송 박사와 한국의 전문의인 김영환 박사가 현장 및 온라인으로 참석, 참석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 세미나에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젊은 층의 고객들이 많이 참석했는데, 이들은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으로 개발한 화장품과 물속에 좋지 않은 성분을 정수해 샤워할 수 있는 큐제로 샤워정수기에 큰 관심을 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 카자흐스탄 리더 회원들과 의사로 구성된 우즈베키스탄 파트너들도 참석했는데 전문의사들로 본인들의 병원에서 처방할 정도의 인큐텐의 강력한 제품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다이들은 우즈베키스탄에 거주하는 다른 동료 의사들과 함께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윤영진 인큐텐 카자흐스탄 법인장은
인큐텐은 이미 한국에서 탁월한 제품력과 보상플랜으로 큰 성장을 했으며 다른 나라에서도 성공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이번 세미나가 우즈베키스탄에 사업을 확장하는데 큰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정부출연연구기관에서 특허기술로 개발한 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