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핀테크 기업 ‘노베’ 직판협회 가입

“판매원 위해 존재하는 DSA 합류 자랑스러워”

  • (2024-03-25 09:55)



핀테크 기업 노베
(Novae)는 이사회에서 만장일치 의견으로 직접판매협회(DSA)에 가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100
년 이상의 역사를 둔 DSA는 판매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금융, 기술, 웰빙, 에너지,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의 굵직한 기업이 회원사로 있다. 특히 암웨이, 에이본, ACN, 프라이메리카, 메리케이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브랜드부터 파우트리, 엠빗에너지, 센츠시, 펨퍼드 쉐프 등 현대적인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회사들이 합류해 있다.

노베는 핀테크 기업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부의 불평등을 줄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 이 기업의 서비스는 사람들이 주택 및 사업 소유권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직접판매는 사업자들이 회사가 만든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 판매 수익의 대부분을 스스로 가져가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직접판매협회는 지난 1910년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기 위해 창설됐으며, 회원들에게 교육, 네트워킹 기회 및 전문성 개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레코 맥캠브리
(Reco McCambry) 노베 CEO는 대학생 때 직접판매업계에서 일하기 시작했으며, 당시 직접판매 사업자가 고용주, 직원보다 더 많은 부와 자유를 창출할 수 있다는 잠재력을 깨달았다. 이후 그는 판매원으로 성공을 거둔 후 자신의 회사를 운영하기로 결심했다.

레코 맥캠브리
CEO“DSA는 판매원을 위해 존재해 왔으며 1910년 창립된 이후 업계의 신뢰성과 성실성을 제공해 왔다노베가 그 일부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PR뉴스와이어 3월 22>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