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엠, CCM 인증 설명회 개최

글로벌 기업으로 경쟁력 강화

  • (2024-04-03 10:51)

▷ 소비자중심경영 컨설턴트 김경미 박사가 임직원들에게 CCM에 관해 발표하고 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설명회 개최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경쟁력 강화를 예고했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수입 판매사인 PMIK는 지난 41일 여의도 본사 2층 서울비즈니스센터 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중요성 및 CCM 인증제도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CCM 인증제도 소개, 심사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PMIKCCM 도입 배경 및 진행 경과, 그리고 CCM 운영 조직에 대한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PMIK의 이슈 현황에 대해 살펴보고 향후 과제에 대해 논의했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법정 인증제도다. 인증기업에게는 대통령, 국무총리,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포함,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중소기업 정책자금 융자 한도 상향, 서울시 일반 용역 적격심사에 의한 계약 시 가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상준 대표는
“CCM 인증 제도는 물품의 제조, 수입, 판매하는 팀파트너들이 필수적으로 받고 싶어 하는 인증 제도라며 암웨이, 애터미와 함께 회원직접판매 업계를 이끌고 있는 PMIK3위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인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