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DSA Engage’서 수상

마케팅 및 세일즈 캠페인 부문

  • (2024-04-08 09:35)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V’ 출시로 직접판매협회(DSA) Engage 2024’에서 마케팅 및 세일즈 캠페인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비건 제품 라인은 유기농, Non-GMO 인증 및 코셔 인증을 받았다.


험비 칼레자
(Humbi Calleja) 허벌라이프 북미 지사장은 우리의 주요 목표는 사람들이 건강과 웰니스를 통해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혁신, 진정성 및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려는 우리의 약속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DSA Engage Awards
는 소비자, 사업자, 영업 및 마케팅과의 관계의 깊이, 적극적인 참여 등을 반영해 상을 수여한다. 마케팅 및 세일즈 상은 주요 청중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지원 활동에서 우수성, 창의성, 혁신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표창한다.

허벌라이프는 식물 기반의 제품 출시 이후에도 사용 후기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활용에 관한 노력을 이어왔고
, 대부분의 제품이 빠르게 팔려나갔다. 10만 명 이상의 사업자가 참여하고, 회사의 소셜 채널 노출 건수가 330만 회 이상으로 집계됐다.

조셉
N. 마리아노(Joseph N. Mariano) 사장 겸 CEO직접판매기업은 자신의 업무를 통해 기업가 정신을 고양시킨다우리는 2024년 첫 번째 시상식에서 놀라운 성과와 흔들리지 않는 헌신을 목격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PR뉴스와이어 45>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