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완판 행렬 ‘마스크팩’ 다시 나온다

QV, 29→45 대폭 상향…‘러브/쉐어/그로우 랠리’ 개최

  • (2024-04-08 13:34)
▷ 러브/쉐어/그로우 랠리(사진: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지사장 송학근, 이하 썬라이더)는 지난 42일 논현동 사옥 썬라이더빌딩에서 러브/쉐어/그로우 랠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Change your Body, Change your Mind’
라는 표어를 주제로 한 이날 행사에서는 새롭고 멋진 자신 만들기 체험과 전문 트레이너의 특별 헬스 코칭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겨우내 움츠렸던 생활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찾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 인바디 측정, 비만도(BMI), 영양상태 등을 분석하고 자신에게 맞는 운동, 영양관리에 대한 상담도 마련됐다. 무엇보다 짧은 기간에 무리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게 아니라 나이, 신체 상태를 고려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송학근 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팩을 최근 재출시하고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회원의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장려금 등 실질 소득의 기준인 QV를 기존 29에서 45로 대폭 상향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팩은 출시일 반나절 만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팩(사진: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이러한 결정에 대해 송 지사장은
장기간 지속되는 고물가와 고금리 및 경제성장 둔화 등으로 사업 활동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회원들에게 실질적 도움과 사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중 하나라며 최근 대부분의 기업에서 소비재, 원자재 급등을 이유로 제품 가격을 인상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썬라이더는 여러 가지 사회적 악재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마진을 감수하며 회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재출시된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팩은 빠른 흡수력과 영양
, 보습, 미백,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시트로 일반 부직포보다 200배 정도 얇은 섬유의 마스크 시트를 사용한고, 일반 마스크보다 피부에 5배 이상의 수분을 전달시켜 준다. 세밀한 3차원 망상구조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워터를 발효해 만든 탱글탱글한 자연 유래 원단으로 피부에 거부 반응이 낮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 역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미드,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브로클리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첨단 자체생산시설을 통한 우수한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건강과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며, 진정한 글로벌 헬스 & 뷰티 기업으로서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