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 출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미백·복합 잡티 케어 효과 기대

  • (2024-04-12 15:12)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4단계 공법으로 100시간에 걸쳐 추출한 황금사과추출물과 순수 비타민C 15%를 함유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을 출시했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은 깨끗한 피부를 위한 기능성 미백 세럼 제품으로, 1년 중 오직 4주만 만날 수 있는 청송의 시나노골드 사과를 100시간의 냉침공법을 거쳐 추출한 유효성분의 엑기스만을 담아, 원물 그대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순수 비타민
C 15%와 비타민C 유도체 2% 등을 더해 칙칙한 안색에 생기를 부여하고, 멜라닌 감소, 기미 등 복합적인 잡티를 케어해 보다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빛과 공기
, 열에 의해 빠르게 산화되는 순수 비타민C의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2번에 걸쳐 코팅막을 덧씌우는 ‘GB 더블 레이어 공법으로 제조돼 보다 산화 걱정없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와 황금사과추출물이 함유돼 복합적인 잡티를 케어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며 기존 고함량 비타민 화장품의 단점을 개선해 갈변은 방지하고 기능성은 안전하게 살려, 보다 빠르고 오래 지속되는 화이트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은 지쿱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