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

‘TR 챌린지’도 진행…참가자 대상 혜택 제공

  • (2024-04-17 09:53)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418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지락 TRME’는 차별화된 기능성과 다양한 제형으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개별 또는 여러 제품을 조합해 섭취하는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이다. 신제품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스타트윈 1개와 쉐이프 에스 마이 엣지 마이 트라이엄프 TRME 쉐이크+ 3개를 포함해 90일 분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TRME 쉐이크+’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뉴스킨은
‘TR 챌린지를 진행한다. 90일 동안 파마넥스의 체중조절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또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선택해 참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회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챌린지 대상 패키지 2종을 동시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챌린지는 오는
56일까지 패키지 구매 후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등록할 수 있다. 단체전은 개인전 참가자 3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된다. 참가자는 챌린지 전후 인바디를 측정하며 체지방률 감소 수치에 따라 수상품을 받는다.

뉴스킨 관계자는
“‘에이지락 TRME’는 자신의 취향과 목적에 맞춰 제품을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체중 관리를 도와준다새롭게 선보이는 90일 패키지로 ‘TR 챌린지에 도전해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가꾸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