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 김주미 팀리더

당당함과 자신감을 되찾게 해 준 시너지

  • (2015-07-24 00:00)


 매일 아침이면 전쟁을 치르며 4명의 아이들을 어린이집에 보낸다. 오전 9시30분이 되면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해 당당히 어깨를 펴고 회사로 출근(?)을 한다. 회사에서는 교육도 받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열심히 사업 활동을 한다.

 그리고 오후 5시30분까지 집으로 돌아와 다시 네 아이의 엄마로, 한 남자의 아내로 돌아가 가정에 충실 한다. 누구나 다 하는 평범한 일상이지만 나는 하루하루를 즐겁고 신나게 보내고 있다. 나의 이런 소소한 행복은 시너지월드와이드와의 만남에서 시작됐다.    


 만남
 네트워크마케팅은 8년 전 모 글로벌 기업에서 처음 시작하게 됐다. 결혼 후 둘째를 출산하고 나서 사업을 하는데 개인유지부담이 커서 더 이상 지속할 수 없었다. 일반 가정주부로 돌아와 육아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 그리고 우리 가정의 식구는 두 명이 더 늘어 총 6명이 됐다.

 그런데 넷째를 출산하고 나서 내 몸의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됐다. 출산 후 붓기도 빠지면서 예전처럼 돌아가겠지 했는데 그대로 부은 상태가 지속됐다. 아무래도 호르몬의 변화가 있었던 것 같았다.

 예전의 몸매로 돌아가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었다.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도 열심히 했지만 소용없었다. 열심히 노력했지만 변화가 없는 내 모습은 내게 스트레스가 됐다. 자신감도 없어졌고 밖에 나가기도 싫어졌다. 이런 시기에 시너지 제품을 만났고 나와 시너지와의 인연이 시작됐다. 


 변화
 비록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을 하고 있지 않았지만 간간히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고 있었다. 시너지 제품은 일반 체중조절 식품과는 차이가 있었다. 디톡스가 된다는 설명에“디톡스가 뭘까?” 라는 궁금증을 안고 제품을 체험하게 됐다. 그리고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아무리 노력해도 줄지 않았던 체중이 한 달 보름 만에 20㎏을 감량하게 됐다. 주변에서도 다들 놀랬다. 어떻게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는지 궁금해 했다. 갑작스럽게 많은 체중감량이 있으면 요요현상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시너지 제품에서는 전혀 그런 현상이 없었다. 지금까지도 감량된 상태를 유지하며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


 시작
 개인적으로 성공적인 체험사례가 되다보니 시너지 제품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 바로 시너지 사업설명을 듣게 됐고 판매원에게 동기부여를 줄 수 보상플랜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을 보고 자연스레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가까이서 나를 지켜봐왔던 사람들이 단기간에 살이 빠진 모습을 보고 물어왔고 자연스레 고객층이 형성돼 갔다. 또한 이들도 체험사례가 좋아 단기간에 팀리더 직급에 오를 수 있었다.

 시너지 사업을 시작한지 약 1년이 돼간다. 시너지를 만나 잃어버렸던 당당함과 자신감을 되찾았다. 체중이 줄기 전과 행동도 달라졌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즐기면서 사업을 하고 있다.


 미래
 이번 달 목표가 팀 매니저 직급 달성이다. 그리고 올 해 안에 팀 디렉터 직급을 달성하는 것을 또 다른 목표로 세웠다. 또 내년에는 시너지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만큼 중국에서도 사업을 펼쳐나가고 싶다.

 나와 동갑내기 신랑은 직업군인이다. 늘 딱딱한 위계질서가 있는 집단에서의 생활 때문에 보수적일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늘 나를 이해해주고 배려해준다. 지금도 내가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늘 응원해주고 있으며, 훈련 없는 주말에는 나를 위해 혼자서 4명의 아이들을 돌봐준다.

 우리 부부는 내년 즈음에 같이 시너지 사업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다. 직업군인이기에 현재는 같이 할 수 없지만 내년이면 어느 정도 안정적인 상황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돼 제대 후 함께 사업을 하려한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