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더오름, 제품 라인업 확대

화장품•건기식 신제품 7종 선보여

  • (2017-12-08 10:38)

(주)교원더오름(대표이사 장평순)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교원더오름은 지난 9월 론칭 이후 2달여 만에 회원수 1만 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겨울 시즌에 부합하는 신규 상품을 출시해 기존 제품과의 시너지를 꾀할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 보습을 위한 뷰티케어 2종, 바디케어 4종,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1종이다. 

먼저 온 가족의 활기찬 생활과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제자현단’을 선보인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한 황제자현단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옥타코사놀을ㅁ 주원료로 자라, 녹용, 산수요, 당귀 등 전통 한방재료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구력을 높여 체력을 보호하고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직장인, 수험생, 주부들에게 활력을 보충해준다. 황제자현단은 부드러운 식감의 대환형태로 만들어져 누구나 부담없이 하루 1번 물 없이도 씹어서 섭취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웰네이처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와 ‘웰네이처 립케어’ 제품은 쌀과 녹두, 밀 등의 발아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웰메이트’ 바디케어 제품도 눈에 띈다. 10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과 쉐어버터 및 코코넛 성분이 함유돼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웰메이트 핸드크림’, ‘웰메이트 딥클렌징 핸드워시’, ‘웰메이트 마일드 이너 클렌저’가 있으며,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피부까지 저자극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웰메이트 멀티 바’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