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한다면 한다! 한다맨’ 공연

공연관람·재능 게임 대결 등 이벤트 마련

  • (2018-05-17 11:56)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 의 대교어린이TV는 오는 26일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한다면 한다! 한다맨’의 공연을 관람하고 이벤트를 즐기는 크루 양성소를 개최한다고 5월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방송에서만 보던 대교어린이TV의 인기 캐릭터 한다맨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다맨과 게임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한다맨 공연은 한다맨은 물론 안해맨, 어리, 버리 등 다양한 캐릭터가 출연하여 무대를 꾸민다. 또한 한다맨 TV프로그램에서 선보인 도전 게임 중 계란판 발로 뒤집기, 탁구공 튕겨서 커에 골인하기 등 인기 종목 4가지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모두 통과한 어린이는 현장에서 한다맨 동료로 선정되어 크루 인증서와 함께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 대상은 7세 이상 초등학생으로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www.kids17.net)나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한다맨 크루 양성소는 TV에서 보던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공연을 보고 이벤트를 함께 즐기는 어린이들의 참여로 진행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다면 한다! 한다맨’은 대교어린이TV의 어린이 코너이며 시청자를 찾아가 미션 대결을 벌이는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