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방한 美 유타 주 무역사절단, 뉴스킨 코리아 방문

뉴스킨 코리아, 유타 주 내 한국 투자 성공 사례로 손꼽혀

  • (2018-09-19 00:00)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지난 9월 17일 미국 유타 주(州) 경제개발국과 유타 주 세계무역센터(World Trade Center)의 대표단으로 구성된 무역사절단이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제리 스티븐슨(Jerry Stevenson) 미국 유타 주 상원의원과 마일스 한센(Miles Hansen) 유타 주 세계무역센터(World Trade Center) 대표이사가 이끄는 무역사절단은 유타 주의 경제투자 유치를 위해 지난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공식 방한했다.

이번 유타 주 무역사절단의 뉴스킨 코리아 본사 방문은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뉴스킨 코리아의 성장 동력과 한국 시장의 비지니스 노하우 등을 벤치마킹하고, 향후 유타 주 기업들의 한국 투자 방향에 대해 모색하고자 추진됐다.

지난 96년 한국 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22년간 한국 회원직접판매업계를 이끌어 온 뉴스킨 코리아는 유타 주 내 기업 중 대표적인 글로벌 진출 성공 케이스로 꼽힌다.
▷ 뉴스킨 워크인 센터에서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맨 오른쪽)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미국 유타 주 무역사절단이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들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 제리 스티븐슨 상원의원을 비롯한 유타 주 무역사절단 일행은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의 환대를 받으며 본사를 방문, 뉴스킨 코리아의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 과정과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또 뉴스킨 코리아의 대표 매장인 삼성 워크인 센터를 둘러보며 한국의 뷰티∙건기식 주요 트렌드를 살펴보고, 향후 한국 시장의 방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제리 스티븐슨 유타 주 상원의원은 “뉴스킨 코리아는 유타 주 현지에서 대표적인 한국 투자 성공 기업으로 손꼽힌다”며 “앞으로도 한국과 미국 유타 주 양자 간 경제 협력을 통해 많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는 “유타 주 무역사절단의 뉴스킨 코리아 본사 방문에 감사를 표한다”며 “뉴스킨 코리아와 유타 주의 협력을 통해 양국 간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미국 유타 주 프로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 기업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한국 지사다. 화장품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 등의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면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