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Virtual Super HOM’ 온라인 개최

“체중감량 통해 건강한 삶 찾은 스토리 조명”…접속자 3,150명 기록

  • (2020-08-05 13:09)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8월 4일 체중감량을 통해 더 건강한 삶을 찾은 사람들의 스토리를 조명하는 ‘Virtual Super HOM’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과 초대손님만을 위한 전용 스트리밍 플랫폼인 허벌라이프tv (www.herbalifekorea.tv)를 통해 진행됐으며, 총 3,150명의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한여름의 카니발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와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 시즌 8’의 결승전 또한 실시간으로 방송돼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식스팩 챌린지’와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더 행복한 삶으로의 전환을 선사하고자 한국허벌라이프가 매년 진행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시즌 3을 맞이한 ‘멤버 식스팩 챌린지’에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이 90일간 홈트레이닝 미션을 통해 완성한 식스팩과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건강미를 전달했다.

형형색색의 LED 쇼가 펼쳐지는 무대에서 멤버 식스팩 TOP10 도전자들이 브라질 삼바 의상을 입고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맛보게 했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는 지난 2016년 시작해 8회째를 맞은 해당 프로그램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이 코치로 일반 참가자와 한 팀이 되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몸매 변화와 함께 삶의 행복지수를 함께 만들어 가는 챌린지다. 특히 90일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식습관을 통해 변화한 모습으로 등장한 TOP10들의 런웨이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는 태권 트로트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가수 나태주가 축하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정영희 대표는 “팬데믹 이후 언택트가 트렌드가 된 요즘 이번 행사가 우리에게 준 의미가 크다”며 “온라인에서도 경계 없는 상호 간 소통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꾸려나가는 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좋은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