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영리빙코리아, 풍성한 혜택의 연말 프로모션

제품 15% 할인, 에센셜 오일 1+1등 4종

  • (2020-12-14 09:49)


글로벌 케미컬-프리 기업 영리빙코리아(유)(대표 타이타마 톨먼)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 4종을 선보인다고 12월 1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전 세계 천연 에센셜 오일 문화를 선도하는 영리빙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통해 2020 코로나 시국을 이겨내며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두를 위로하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영리빙의 한국 진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홀리데이 프로모션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연령과 성별 구분 없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먼저, 오랜 시간 실내 생활로 지친 아이들을 위해서는 귀여운 부엉이 디자인의 ‘페더 디 아울 디퓨저’와 아이들의 심리적 안정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즈용 에센셜 오일 ‘키즈센트 4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15% 할인 판매하는 ‘홀리데이 프로모션 포 키즈’가 마련됐다.

여성들을 위해서는 ‘새비 미네랄 립글로즈’ 5종과 영리빙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미니 에코백 5개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영리빙의 새비 미네랄 립글로즈는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겨울철 우수한 보습력은 물론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연보라빛의 귀여운 영리빙 미니 에코백에 립글로즈를 담아 소중한 이들에게 연말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아울러,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에센셜 오일을 대상으로 다양한 1+1 증정 행사도 준비돼있다. 고대부터 신성한 의식과 치유의 묘약으로 알려진 스킨케어 에센셜 오일인 ‘미르 에센셜 오일’을 구입할 경우, 고급스러우면서도 상쾌한 향으로 럭셔리 스파에서 애용되는 ‘마조람 에센셜 오일’을 증정한다. 또한 100% 천연 오레가노로 만들어진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 구매 고객에게는 영리빙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레몬 에센셜 오일’을 증정한다. 오레가노는 강력한 항염 효과를 지닌 허브로 알려져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마사지 및 디퓨징용으로 더욱 활용도가 높다.

4가지 프로모션은 모두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영리빙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소영 영리빙코리아 이사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영리빙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프로모션 4종을 준비했다”며 “영리빙의 한국 론칭 후 처음 선보이는 홀리데이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100% 천연 에센셜 오일 영리빙 제품들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연말연시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