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고체 타입의 육수 농축액 ‘육수 생각’

첨가제 없이 100% 국내산 자연 재료 사용, 깔끔한 육수 선사

  • (2021-06-22 09:09)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6월 22일 동전 모양의 고체 형태 육수인 ‘육수 생각’을 출시했다.

‘육수 생각’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육수를 만들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고체 형태의 육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MSG, 착향료, 유화제, 그리고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등 100% 국내산 자연 재료를 엄선하여 제조했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만들고자 하는 요리에 필요한 육수 양에 따라 1∼5개씩 넣어 사용하면 된다. 고체 형태인 이 제품은 동전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집에서뿐 아니라 캠핑, 여행 등에서도 간편하게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집, 캠핑, 여행 등에서 요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고자 고체형 육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요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이사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미국, 대만,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국내 직접판매 기업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