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창립 5주년! ‘리뉴메디’ 이제 정상으로 간다

창립 5주년 행사 ‘리더 초청의 밤’에서 새로운 비전 발표

  • (2022-06-22 14:15)

()리뉴메디(대표이사 추진룡)는 지난 616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창립 5주년 행사 리더 초청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리뉴메디 이상혁 회장
, 추진룡 대표이사, 메디프 이영로 대표 등 본사 및 계열사 임직원들과 배유진 크라운, 이순아 블랙 다이아몬드 등 국내 사업자와 미국 지사 사업자들이 참석했다.

추진룡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리뉴메디는 20176월 설립 이후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와 혁신적인 제도 및 제품으로 업계에서 주목하는 벤치마킹 대상으로 자리잡았다혁신과 경험을 바탕으로 2020년 해외법인 리뉴메디 글로벌, 미국 지사를 오픈했으며 이는 마케팅 파트너 여러분과 함께 이룬 결과라고 강조했다.
▷ 리뉴메디 추진룡 대표이사

리뉴메디는
이 화장품은 어떤 원료로 만들었을까? 정말 효과가 있나?”라는 창립자 이상혁 회장의 호기심에서 비롯됐다. ‘의학에 근거하여 새롭게 태어나다(RENEW+MEDICAL)’란 의미의 리뉴메디(RENUMEDI)는 독보적인 특허기술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셀프 케어 NO.1의 명성을 이어가는 중이다.
▷ 리뉴메디 이상혁 회장

이날 이상혁 회장은
셀프케어 No.1’으로 시작한 리뉴메디 지난 5년간의 발자취를 짚어보고, 새로운 모토 다시(RE) 새롭게(NU) 나를(ME) (DI)자인하다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비전을 제시했다.

이상혁 회장은
새로운 의미의 리뉴메디는 로 시작된 변화가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로, 셀프케어 NO.1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그 영향을 주변과 세상으로 확장시키는 것이라며 이러한 모토에 따라 꾸준히 제품 기부를 통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리뉴메디는 올 초 코로나
19 최일선에서 방역활동을 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강남복지재단에 제품을 후원했으며, 최근에는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을 통해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한 생필품을 기부했다.


이외에도 창립
5주년 행사 리더 초청의 밤에서는 리뉴메디 비전 발표(이상혁 회장)크라운 배유진, 블랙 다이아몬드 이순아 파트너 감사핀 수여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 감사핀 수여식

Why 리뉴메디(이순아 블랙다이아몬드) 메디프바이오의 기술과 원료(이영로 대표) 리더십 특강 위대한 자존감’(가천대학교 송진구 교수) 등을 주제로 한 강연도 이어졌다.

리뉴메디의 계열사 메디프바이오는 지난
2019년 설립된 천연물 기반 바이오 기초 연구 및 건강식품 제조사다. 지난 2020년 경희대 한방재료 공학과 강동호 교수의 특허를 기술이전 받아 아라비노자일란의 고함량 소재인 HCAA를 개발해 지난해 리뉴 HCAA 패밀리뮨을 선보였다. 이를 비롯하여 꾸준한 원료 개발과 이를 적용한 리뉴메디 제품 생산을 통해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

리뉴메디는 오는 하반기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 화장품, 항산화 식품 등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성장 동력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