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특판조합, 조합사 직원·판매원 자녀 대상 ‘2022 장학생 선발’

사회배려대상·성적 우수자 우선선발, 11월 7~27일 접수

  • (2022-11-03 17:46)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 이하 특판조합)은 올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조합사 직원 및 판매원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2022년도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장학생 선발 모집’ 사업을 2021년도에 이어 실시한다고 113일 밝혔다.

이번 장학생 선발 모집은 신청일 기준 특판조합의 조합사 직원 또는 판매원의 대학생 자녀
(조합사 임원 자녀 제외) 사회적 배려대상 여부 또는 성적우수 및 장래성이 입증되는 대학생 자녀를 우선 선발한다.

해당 사업은 특판조합이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하여 조합의 사회공헌 의무를 이행하는 한편
, 조합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방안으로써, 어청수 이사장 취임 후 2021년부터 추진해온 것이다.

특판조합의 조합사 직원 및
 판매원의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조합사 임원(등기) 자녀는 제외된다.

2023
년도 입학 등록이 확정된 신입생도 포함되고, 신청일 기준 국내 대학교(전문대 포함) 재학생 및 이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재학생(휴학생 제외)이면 신청할 수 있다.

조합사 직원 및 판매원의 가정
(직계존속기준)이 사회배려대상(1순위) 또는 자녀의 장래성 및 성적이 우수한 자(2순위)를 우선 선발한다.

사회배려대상
(1순위)장애인 자녀 조손가정의 손자녀 한부모가족의 자녀 다문화가정의 자녀 공상으로 1년이상 투병하고 있는 자의 자녀 다자녀 가구의 자녀 기초생활수급자의 자녀 차상위계층 이하인 자의 자녀 독립유공자의 손·자녀 국가유공자의 자녀 등이고, 관련 증빙서류 목록은 특판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녀의 장래성 및 성적이 우수한 자(2순위)()학기 성적이 우수한 자 또는 장래성을 학교장 등에 의해 추천받은 자가 해당된다.

선발일정은
117()~1127()까지 3주간 소속 조합사 또는 특판조합에서 접수하며, 1차 적격자는 1128()~129()에 걸쳐 심사될 예정이다. 최종 심사 및 선발자 발표는 1212()~1216()에 걸쳐서 이뤄질 예정이다. 장학금은 12월 연내로 개별 지급되며, 장학증서 증정식은 별도로 진행될 계획이다

접수 방법은 특판조합 홈페이지
(www.kossa.or.kr) 공지사항에서 장학생 지원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info_support@kossa.or.kr) 또는 우편접수(11.27 소인까지만 인정)하면 된다. 특판조합을 방문해 직접 접수하는 것도 가능하다. 공고문 및 양식은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홈페이지에서 1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어청수 이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조합사에게도 유의미한 지원방안을 고심한 후 진행하고 있다이번 장학사업이 조합사 구성원 가정과 학업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개별 조합사들에게도 직원 복지 향상의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 특판조합은 조합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연말연시에 소외계층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성금전달 뿐만 아니라 조합 임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배식·청소 등 시설관리를 돕는 등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장학생 선발 문의처: 특판조합 홍보사업실 (02-6326-0128)]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