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
애터미, 뷰티 전문가 양성한다
배우고 익혀 널리 알리는 ‘뷰티 케어 아카데미 기초’
2023.07.21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은 사용 방법에 따라 그 효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인다. 그런데 성분, 사용법 등이 표기된 화장품 뒷면을 보면 대부분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바르라”고 ...
-
‘로우 스펙’ 열풍 선두 주자 LR 헬스&뷰티
국내 유일 알로인 프리 제품으로 인기몰이
2023.07.21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 몸에 다소 해로운 성분을 낮춘 로우 스펙(Low Spec) 제품이 식품 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로우 스펙 제품에 관한 관심은 건강기능식품도 예외는 아니다. 코...
-
기능성 확장하는 프로바이오틱스
2023.07.14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 1,429억 원으로 전년(5조 6,902억 원) 대비 8% 성장했다. 홍삼이 여전히 매출액과 시장점유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지만, 매출액과 ...
-
단단한 결속과 신뢰가 진정한 리더의 덕목
매니스, 리더스 석세스 아카데미 개최
2023.07.07
(주)매니스(대표이사 김진락)는 지난 6월 18~20일 더케이지리산 가족호텔에서 약 200여 명의 리더 사업자들이 참석한 리더스 석세스 아카데미(이하 LSA 교육)를 개최하고, 리더가 가져야 할 8가지 덕목을 주제...
-
지쿱, 이너뷰티 브랜드 ‘디엘릭서’ 론칭
2023.06.30
바르는 화장품만으로는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힘들다며, 식습관을 바꾸고 피부와 몸에 좋은 성분을 찾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화장품 업계에 ‘이너뷰티’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신한금...
-
지티비코리아, ‘대마’로 승부수 띄운다
유셀파마와 대마추출물 화장품 및 건강식품 독점계약 체결
2023.06.22
큐탑바이오가 지티비코리아(주)(대표이사 송국주)로 사명을 바꾸고 전 세계적으로 50조 원 규모를 형성하며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마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지티비코리아는 세계 각국에서 치료제로 ...
-
승승장구 라라코리아, 5주년 기념 글로벌 컨벤션
2023.06.22
라라코리아의 창립 5주년 기념 글로벌 컨벤션 행사가 지난 6월 13일 대구광역시 북구 무역전시관(엑스코)에서 열렸다. 3,000여 명의 회원이 몰린 이날 행사에서는 직급자들이 대거 탄생하면서 라라코리아의 급속한 성...
-
애터미, 전 세계에 ‘유통 고속도로’ 놓는다
옌타이 브랜드센터 기공식…중국 기점으로 글로벌화 박차
2023.06.01
애터미(주)(회장 박한길)는 지난 5월 24일 중국 옌타이시 고신구에서 브랜드(R&D)센터 기공식을 가졌다. 애터미는 브랜드센터를 중국 전역에 애터미 브랜드를 확산하는 전진기지로써 활용할 뿐만 아니라 현지에 ...